061225_Nell's Room @연세대100주년기념관

 

크아.. 겁나 고대자료다..;;

심지어 이 사진은 DSLR도 아니고 폰카였던걸로 기억함 ㅋㅋㅋㅋ

아마 제일 처음 갔던 넬스룸이었던거 같은데 ㅎㅎ

이사진이 있는지도 몰랐다가 ㅋㅋ 얼마전에 미니홈피 폭파시키러 갔다 발견 ㅋㅋ

곧 싸이월드도 닫을 기세인거 같아 미리 퍼옴 ㅋㅋㅋ

 

 

 

 

이때 제일 기억에 남는게.. -_- 두시간 밖에 안되는 공연에서

성시경이 3곡이나 부르고 멘트도 겁나 길게 했다는것

 

코멘트로 메탈리카연주했다고 써있는데.. 기억이 나야말이지 -_- 크허..;;

근데 이때 본 티켓은 어디 갔다 버렸냐 나놈;; 왜 없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