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씩 싸인받은 음반이 늘어나서.. 왠지 모르게..

전 음반 싸인을 받는 미션 수행중.. ㅎㅎㅎ

 

예전엔 김종완 싸인받는게 절 힘들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정훈싸인받는게 힘든듯...

 

 

지난주 받아온 싸인.. 저게 싸인 다인가? 싶었는데..

집에와서 생각해 보니.. 저기까지 쓰고 내가 이름 말하기를 기다렸는데.. 내가 냉큼 싸인 뺏들어서 ㅋㅋㅋ

싸인이 저지경ㅋㅋㅋ 나중에 리터칭이라도 해달라 해야할 칸짘ㅋㅋㅋ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그런거 같아서.. 이불에서 하이킥좀 날렸음 ㅋ

 

 

 

빨간음반은 모든 멤버들이 ㅋㅋ 볼때마다 " 어 우리도 없는건데!! "

라고 해서 가끔 선물로 1집 cd를 사다줘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 ㅋㅋ

 

 

요것은 미 발표곡 "shower " 가 들어있는 01년도 쌈싸페 음반..

마찬가지로 ㅋㅋㅋ 저 위에 1집이랑 같은날에 받은건데..

이 음반도 보자마자 어 나도 없는건데! 그리곤.. 어디서났냐고 되물었음..ㅋㅋ

물론.. 친구에게서 뺏은 음반이라.. 친구꺼 뺏었어요~ 그랬더니

아예 부클릿을 들고 관찰 ㅋㅋㅋ 함 같은날 싸인 치고 이 부클릿이랑

1집꺼랑 싸인이 차이가 남ㅋㅋㅋ 첨엔 첫번째꺼는 성의가 없어~! 이랬는데..

알고보니 내 탓ㅋㅋㅋ 나새끼 나가죽어랔ㅋㅋ

 

 

 

 

담에 미션 대상인 2집 음반 ㅎㅎ

어쩌다보니.. 완자 싸인만 없긔.. 담에 받아야겠긔... 그때 1집과 함께 리터칭을 해달라 해야 하나..ㅋㅋ

 

 

 

 

 

전 멤버 싸인 다 소유한 4집..

 

 

현장 뛰는 빠순이 모드일때 스토킹까지 해서 받아낸ㅋㅋㅋㅋㅋ 싸인.ㅋㅋㅋ

 

5집힐링이랑 백야 음반은 싸인 된걸로 사서 뭐a...

뉴턴은 싸인회 당첨되서 다 받았고..

 

싸인의 손길이 닿지 않은건 3집 렛잇레인, 6집 분리불안, 7집 슬립어웨이, 어쿠스틱음반 이정도 겠구만..

얘네들은 언제 싸인 다 받으려나 ㅎ

 

 

 

어두워서 모자밖에 안보이지만 ㅋㅋㅋ 모자만으로 알수있는 김넬씨..는 서비스 컷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