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l's SEASON "201509" @ 우리금융아트홀 150919

 

공연 마치고 싸인도 받고~ 싸인받으면서 진짜 빵터져서...ㅋㅋㅋ

손에 매직이랑 부클릿 전해줬더니 싸인해주고는 이름써준다고 누구껀지 두리번거리면서

찾는데 ㅋㅋ 오빠 눈높이에서 찾으면 사람이 보일리가 없자나여 ㅠㅠ

나는 훨 작은데 ㅜ_ㅜ 손들고 저요 저요 했는데

생각해보니 되게 웃겼음 ㅋㅋ 선생님 저요저요도 아니고

그걸보고는 아 민희 이러고 이름적어준 경도 웃기고 ㅋㅋ 나도 웃기고

뒷풀이로 술마시면서 진짜 같이 그 모습 본 사람들끼리 엄청 웃었음

물론 다른동생의 더 웃긴 에피소드가 있긴했지만 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